Blue의 첫 구입 차량이자 충실한 이동 수단이 되어주고 있는 
크루즈 디젤~~
약 47,000km 정도 탄 상태에서 
GM으로부터 우편물을 받았습니다.

차가 아플지도 모른다는 ... ^^;;;

연료 공급 호스 관련 결함으로 리콜을 시행한다는 ㅋ
Blue의 차량은 현재까지 별 결함없이 잘 타고 있었는데요
주변에서 가끔 연료 호스의 누유 이야기를 들었던지라
회사에 휴가를 내고 리콜 조치를 받으러 갔습니다.

회사에 너무 매여있다 보니
개인적인 일들을 처리할 시간이 너무 없네요 ㅋ

어쨌든 아침잠이 많지만 오늘이 아니면 어렵겠다는 생각에
GM 남구미 정비소로 갔습니다.
부품 조회를 해 보시더니 오후에 입고예정이라
부품 입고되면 전화를 주겠다고 하시더군요 
(혹시 리콜 받으러 가실 분들은
미리 전화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)


집에서 기다리니 연락이 와서 다시 정비소로 갔습니다. 
보통 1시간 이내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시던데
저는 3시 10분 ~ 3시 40분
요렇게 30분 정도 걸렸습니다.  

따로 서류 작업할 것도 없고
그냥 사인만 하고 나니까 바로 가도 된다고 하시네요.
어떤 부품 갈았는지 간단하게 보여주시고
설명도 간략하게~
다행히 제 차는 연료가 새거나 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. ㅎㅎ



문제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~
부품도 갈았으니 당분간은 별 걱정없이 타고 다닐 수 있겠습니다. ㅎ

위에서도 이야기 드렸지만 
저처럼 리콜 받으러 가실 분들은
부품을 많이 쌓아두지는 않는 것 같으니
근처의 정비소에 미리 연락하시고 예약하시고 가시면
편안하게 리콜 정비 받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~
참고하시길~^^

Posted by BlueIris